2025 한밭수목원 어린이 물놀이장
운영기간 : 7/24(목)-8/17(일) 매주 월요일 휴장
운영시간 : 1부(10:00-13:00) 2부(14:00-17:00)
예약방법 : 현 예약사이트를 이용하여 예약 후 입장
매주 월요일 다음주 의 입장권 예약오픈
※예약 전 하단의 예약관련 공지사항 필독
문의 070-7585-3840
운영기간
7월 24일(목) ~ 8월 17일(일)
※ 매주 월요일 휴장 / 기상 악화 시 휴장
⏰ 운영시간
1부: 10:00 ~ 13:00
2부: 14:00 ~ 17:00
※ 브레이크타임: 13:00 ~ 14:00
✔️ 예약 확인 및 팔찌 배부 시간
1부: 09:30부터
2부: 13:30부터
입장 시간
1부: 10:00 입장
2부: 14:00 입장
※ 입장 시간보다 30분 이상 늦을 경우,
예약은 자동 취소되어 입장하실 수 없습니다.
수용 인원
각 부 최대 800명 / 1일 최대 1,600명
입장 인원은 보호자 포함 전원 기준입니다.
✔️ 예약 확인 및 본인 확인 필수
예약 공유 및 대리 입장 방지를 위해,
입장 시 예약자 본인 확인(예약문자 + 신분증)이 진행됩니다.
입장 대상 안내
13세 이하 어린이 + 보호자만 입장 가능
14세 이상 청소년 및 성인 단독 입장 불가
물놀이장 안에서는 음료 외 음식물 반입과 섭취가
모두 금지되어 있어요.
안에서 드시면 수질에 영향을 줄 수 있고,
여과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 단, 물놀이장 밖에서는 자유롭게 식사 가능하고 재입장도 가능해요!
(입장 팔찌를 착용하고 계시면,
언제든 밖에 나갔다가 다시 들어오실 수 있어요.)
물놀이장 안에서 음식물 섭취 시에는
경고 없이 퇴장 조치될 수 있으니 꼭 주의해 주세요.
⏰ 브레이크 타임 (13:00~14:00)
내부 정비를 위해 1부 종료 후 모든 짐을 가지고 퇴장해 주셔야 합니다.
1부 이용객의 자리 정리와 2부 이용객의 입장 준비를 위한 조치입니다.
1부,2부 모두 예약하신 분 들도 퇴장 후 재입장 해야 합니다.
수영모 착용 필수
수질 관리를 위해 수영모 착용 후 입수가 가능합니다.
볼캡, 썬캡 등 머리를 덮는 모자도 착용 가능해요.
기상 악화로 휴장 시, 예약자에게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또한 예약 사이트 팝업창을 통해서도 공지됩니다.
※ 안전을 위한 휴장으로, 별도의 보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Q&A
Q.회원가입 필수인가요?
A.비회원으로 예약,예약 후 조회 가능합니다.
Q.보호자도 예약해야 하나요?
A.네, 물놀이장에 입장하는 모든 인원 수 만큼 예약하면 됩니다.
12개월 이상은 입장인원에 포함됩니다.
Q.예약취소,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예약취소는 이용일 기준 하루 전까지 신청해주세요.
취소는 사이트 [예약확인/취소] 에서 가능합니다.
예약변경을 원하실 경우, 먼저 기존 예약을 취소한 뒤
다시 원하는 날짜로 재예약 하셔야 합니다.
(취소 신청 후 관리자가 승인하면 취소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Q.최대 몇명까지 예약이 가능한가요?
1회예약은 '하루+한타임(1부 또는 2부) 기준으로
최대 5명까지만 가능합니다.
여러날짜/시간대를 한 번에 묶어 예약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예시)
7/24 1부 2명+7/25 2부 3명 → 한번에 예약 ❌
7/24 1부 5명 → 한번에 예약 ✅
*새로운 날짜와 시간대별로 나눠 각각 따로 예약해주세요.
예약 완료 후 새로운 날짜와 시간대 예약은 가능합니다.
Q.예약완료 후 같은날,같은시간 추가예약이 가능한가요?
A. 한명의 예약자로 최대 5명까지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인원이 5명이 넘는경우,
다른이름(다른예약자)로 추가예약 해주세요.
예시)
8/1 1부 5명 홍길동 예약 + 8월1일 1부 2명 홍길동 예약 ❌
(5명까지만 입장)
8/1 1부 5명 홍길동 예약 + 8/1 1부 2명 심청이 예약✅
한명의 예약자로 동일시간,동일시간대 5명 이상 예약 시
따로 고지없이 취소처리 됩니다.
Q.예약페이지 오픈은 언제되나요?
A.매주 월요일 오전11시, 다음주 예약이 오픈됩니다.
7/21(월) 예약오픈 → 7/29(화)-8/3(일) 입장권 오픈
Q.예약이 품절되었어요. 취소표는 언제 풀리나요?
A.각 회차는 선착순으로 800명만 예약 가능합니다.
매진 되었더라도, 예약취소건이 생기면 실시간으로 다시 열려요.
취소건은 시스템 상 자동반영 되니 수시로 확인해주세요.
취소표 예약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
현장에서 노쇼 발생 시 현장입장 가능합니다.
Q.예약 후에 방문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A.해당 회차 시작 30분 후 까지 입장하지 않으면
해당 예약은 자동취소(노쇼) 됩니다.
미방문 예약자는 추후 예약이 제한됩니다.
방문이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해당일 1일 전까지 예약취소를 신청해주세요.
다른분들을 위한 배려 부탁드립니다.
Q.취소표도 예약하지 못했다면, 입장이 불가한가요?
A.현장에서 노쇼가 발생한다면, 순서대로 입장이 가능합니다.
노쇼 발생을 예상할 수 없기 때문에,
입장 가능 인원을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노쇼 대기표 배부시간
1부 09:30 2부 13:30
노쇼 대기표 입장시간
1부 10:30 2부14:30
☎ 문의 070-7585-3840 ( 10:00-17:00 )